이명 처리 및 치료 방법

2020. 6. 2. 13:17카테고리 없음


이명 처리 및 치료 방법



이전에 놓쳤던 많은 조건들이 의료기술의 향상에 힘입어 현재 진단되고 있다.


특히 다른 사람들이 듣지 못하는 소리를 듣게 하는 병을 이명이라고 부른다.


이명증은 귀에서 울리는 소리 같은 소리를 듣기 시작하는 증상이다.


만약 당신이 더 배우고 싶다면, 이 기사를 확인해라.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수영할 때 귀마개를 활용해야 한다.


귀에 물이 들어가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라.


이상하게도 샤워할 때는 귀마개까지 착용해야 한다.




이명이 발작할 때 첫 번째 단계는 귀, 코, 목의사(ENT)를 찾아가 귀를 깨끗이 닦는 것이어야 한다.


왁스 축적은 더 나쁜 이명 현상을 일으킬 수 있으며, 귀를 청소하기 위해 면봉을 사용한다고 해도 왁스가 고막에 바로 맞닿게 압축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네 이명이 생겼을 때 새로운 약을 시작했니? 많은 약들이 이명을 일으킬 수 있고, 그 약을 끊으면 불행은 끝날 수 있다.


각 약물을 복용한 후 1주일간 휴가를 보내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고 그것이 당신의 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세요.




좋은 개는 피곤한 개라고들 하는데,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들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냈다면 당신은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을 것이다.


운동 체제는 아마도 이명 부작용을 완화시키고, 여러분의 하루를 더 부드럽게 전환시킬 것이다.




스트레스는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데, 만약 여러분이 이미 좌절해서 더 많은 것을 알아차릴 수만 있다면, 여러분의 삶을 질서 있게 유지하라.


혼자서, 그리고 당신 자신의 속도에 맞춰 일하는 직업을 구하려고 노력한 후, 쉴 시간을 찾으십시오.




큰 소음에 노출되면 이명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매일 큰 소음에 노출되면 귀 안의 작은 세포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손상된 세포는 소리를 듣게 하고 이명이라고 알려진 다른 증상들을 경험하게 할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은 어렵지만 불가능하지는 않다.


이명으로 잠시 고생하는 사람도 있고, 이명으로 더 오래 살아야 하는 사람도 있다.


자신의 처지와 상관없이 그것에 대처하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삶을 계속 살아가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고 싶은 일이나 관심 있는 일로 하루를 채우도록 하라.


당신의 마음은 자연스럽게 당신의 이명인 다른 것에 집중될 것이다.


이명(이명)이 네 목숨을 차지하게 하지 마! 자신의 컨디션에 집중하는 대신, 집에서 나와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다른 이명환자와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많은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지원 그룹 목록을 설정하면 자신의 상태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이명 환자들은 모두 이 안에 있기 때문에 다른 환자와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언을 교환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은 보통 행사를 축하하거나 휴식을 위해 술을 마시기 때문에 술을 마신다.


알코올은 혈관을 확장시켜 더 많은 힘으로 혈관을 통과하게 한다.


이로 인해 일부 이명환자가 경험한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당신이 마시는 술의 양을 줄이거나 없애기 위해 노력하라.




특히 당신이 가능한 한 충분한 정보를 얻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명이라는 주제에 대해 자신을 교육하는데 실질적인 노력을 투자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그 주제를 다루는 많은 기사, 책,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많은 경우, 이명의 원인에 대한 지식만 가지고 있어도 그 방정식에서 두려움을 없애기에 충분하므로, 당신의 이명은 참을 수 없는 대신 최소한 참을 수 있는 것이 된다.




치과에 가십시오.


이명 증상 중 일부는 턱이나 치아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한다.


이명을 구체적으로 언급하면, 당신의 의료전문가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알지도 모른다.


이명의 원인이 되는 물리적 문제라면 고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글 덕분에 이제 이명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고 있어야 한다.


이명을 갖고 있다고 생각되면 안도감이 있지만 의료전문가에게 확인을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