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2020. 6. 2. 13:17카테고리 없음


주식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전 세계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이제 주식 시장에 돈을 투자하기 시작하기를 원하지만, 그 과정이 얼마나 위험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연구를 먼저 하지 않고 충동 투자를 한다.


스마트 투자에 대해 더 배우고 싶은 사람은 이 글을 계속 읽어야 한다.




진입을 결정하기 전에 항상 시장을 추적하십시오.


첫 투자를 구매하기 전에 주식시장을 길게 공부하는 것이 좋다.


얼마나 오랫동안 시장을 연구해야 할지 확실하지 않다면 최소한 3년 동안 지켜보도록 하라.


당신은 시장에 대해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당신의 투자가 성과를 낼 수 있는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다.




비 오는 날 대비할 수 있도록 최소 6개월의 적립금이 있는 이자를 포함한 예금 계좌를 비축해 두십시오.


그 돈은 당신이 실직하거나 큰 의료비를 부담하는 것과 같은 갑작스러운 사건들을 처리하는 동안 재정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수익률은 당신이 구매하는 주식의 종류에 영향을 미쳐야 한다.


예를 들어, 높은 수익률이 필요하다면, 10% 이상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는 주식들을 살펴라.


배당수익률에 추가되는 예상수익의 증가율은 당신의 예상수익이 얼마가 될 것인지를 잘 알려 줄 것이다.


4%의 수익률과 10%의 수익률을 가진 주식은 14%의 수익률을 낼 수 있다.




투자의 중요한 부분은 매 분기처럼 주기적으로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를 재평가하는 것이다.


경제에는 항상 변동이 있기 때문에 포트폴리오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부문은 다른 부문보다 더 잘하기 시작할 것이고, 어떤 부문은 멸종될 수도 있다.


경제 현상에 따라 특정 금융회사가 더 현명한 투자를 할 수도 있다.


포트폴리오를 잘 보고 필요에 따라 변경해야 한다.




온라인 브로커는 이미 주식 거래 능력에 어느 정도 자신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당신이 모든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브로커들의 수수료와 거래 수수료가 더 싸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최소한의 돈을 쓰고 싶어한다.




공매도 한번 해보자.


여기에 주식 차입이 관여하고 있다.


투자자는 미래에 동일한 수량의 주식을 인도한다는 약정으로 주식을 대출받는다.


그런 다음 투자자는 주가가 하락할 경우 재매입될 곳에 주식을 매각할 것이다.




회사 주식에 너무 많이 투자하지 마라.


당신이 일하는 곳에 대한 당신의 지지를 보여주고자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며, 모든 달걀이나 현금을 한 바구니에 보관하지 않는다.


회사가 잘되지 않거나 폐업할 경우, 당신은 주요 부의 원천을 잃게 된다.




위의 조언은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가 좀 더 접근하기 쉬운 것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돈이 성장할 준비를 하는 것을 보기 위해 더 많은 준비를 해야 한다.


이윤을 내기 위해서는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실천으로 매년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리고 더 큰 이익을 누리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