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SEO 팁

2020. 6. 2. 13:18카테고리 없음


알아야 할 SEO 팁



적절한 SEO는 인터넷에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검색 순위가 높을수록 트래픽이 더 많이 수신된다.


여기 더 나은 검색 엔진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좋은 제안이 있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당신이 자리를 잡으려면 당신은 메타 태그를 넣는 당신의 사이트 영역에 철자가 틀린 키워드라도 많은 양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검색 엔진 거미는 이러한 태그를 "크롤링"하고 검색 결과 목록에서 사이트를 검색하여 키워드와 관련된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메인 쿤 고양이에 대한 웹사이트가 있다면, "메인 쿤"과 "메인 쿤"을 함께 사용하십시오.


"



내부 링크는 최상의 영향을 위해 관련 앵커 텍스트를 사용해야 한다.


"여기를 클릭"은 좋은 앵커 텍스트 용어가 아니며, 검색 엔진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좋은 앵커 텍스트는 당신의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는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메타 설명 태그를 부착하는 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 목표를 얻을 때 매우 유용할 수 있다.


이러한 설명 태그는 검색 엔진 결과에서 페이지 제목 아래에 나타나기 때문에 중요하다.


메타 태그 콘텐츠를 가치 있고 간결하게 만드십시오.


영리하게 단어화된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낮은 경우에도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블로그는 당신의 사이트에 신선한 SEO 콘텐츠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이다.


검색 엔진은 잘 짜여진 데이터와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좋아하기 때문에 블로그를 순위 상승에 용이할 수 있다.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가 많을수록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순위가 더 높아진다.




검색 엔진이 웹 페이지의 내용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적절한 제목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제목 태그를 60자로 제한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보통 처음 몇 단어만 미리 본다.


검색 엔진은 특정 지점 이후 키워드에 관심을 덜 기울인다.




SEO를 배우려면 DIY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도움을 청할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다.


이 주제에 관한 정말 훌륭한 책들뿐만 아니라 도움이 될 수 있는 몇몇 웹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지당 비즈니스의 한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십시오.


각 페이지에 있는 모든 제품을 홍보하여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과부하를 주지 마십시오.


이는 고객에게 혼란을 줄 것이며 검색 엔진 최적화 목적으로는 좋지 않을 것이다.


각 페이지는 하나의 제품 또는 판매 노력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일부에서는 키워드를 댓글 태그에 포함시키면 SEO 가시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코멘트 태그가 아닌 컨텐츠에 집중하여 시간을 보내십시오.




키워드가 풍부한 사이트 맵은 검색 엔진 최적화에 매우 좋다.


사이트 맵은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어떤 페이지에도 번거롭지 않게 갈 수 있도록 해주는 중심 허브 역할을 한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알고리즘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의 접근 용이성을 고려하므로 사이트 맵을 포함하는 것이 당신의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동영상과 비디오 시트맵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SEO를 늘리십시오.


비디오를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직원과 제품을 숙지할 수 있다.


동영상을 사이트에 올린 후에는 키워드도 텍스트로 사용해야 한다.


시트맵을 작성할 때 Google 웹마스터를 통해 URL을 제출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그 비디오를 유튜브에 올려라.


그런 다음, 가만히 앉아서 손님이 오기를 기다리세요.




이러한 검색 엔진 최적화 팁은 페이지를 단기간에 목록의 최정점으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검색엔진에서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지속적으로 조정되고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는 이것을 감시해야 한다.


웹 사이트가 검색 순위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최신 SEO 기술을 계속 사용하십시오.